'1박2일' 김종민, 엉터리 영어퀴즈'대폭소'..은지원 정답률 100%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1.12.25 19: 04

가수 김종민이 엉터리 영어로 퀴즈를 설명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25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에서는 이승기, 엄태웅, 김종민, 은지원, 이수근이 호텔숙박권이 달린 미션 출사특집 '찰나의 여행'을 위해 전국 곳곳에서 사진 찍기에 나섰다.
이승기가 가창오리 군무를 찍는 동안 나머지 멤버들은 YB팀과 OB팀으로 나눠 잠자리 복불복을 걸고 영어로 퀴즈 맞추기, 몸으로 말해요 퀴즈 맞추기 대결을 펼쳤다.

먼제 퀴즈 맞추기에 나선 김종민과 은지원은 최고의 호흡을 보여줬다. 김종민은 은지원에게 소화제, 총각김치, 신데렐라, 증조 할아버지 등 10단어를 모두 영어로 설명했다.
영어의 한계에 부딪힌 김종민은 단어들을 한자한자 영어로 풀었다. 소화제는 'Cow(소)', 'Flower(꽃)', 'Eat(먹다)'로 설명해 폭소케 했다. 나머지 단어들도 같은 방법으로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은지원은 김종민의 엉터리 영어퀴즈 설명에 신기하게도 모두 맞춰 정답률 100%를 보였다. 김종민의 고군분투에도 불구하고 OB팀 엄태웅과 이수근에게 지고 말았다.
kangsj@osen.co.kr
KBS 2TV '1박2일'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