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은이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게 받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인증해 화제다.
김소은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대만팬분이 보내 주신 쿤이의 크리스마스 선물!! 완전 귀여운 산타쿤이랑 인증샷 찍었어요^^ 고맙습니다~~ 제 선물 받은 것보다 더 좋아요!!! 모두 "Merry Christmas” 라고 적힌 문구와 함께 애완 고양이와의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사진 속 김소은은 대만팬이 보낸 산타복을 입고 깜찍한 산타 고양이로 변신한 ‘쿤’이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인증샷으로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어머 귀여운 산타 쿤이! 너무 귀엽네요~”, “소은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보내는 산타쿤이가 부러워”, “소은양도 쿤이도 모두모두 메리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극 중 시아버지인 이순재에게 이혼 협박을 받으며 온갖 수난을 겪고 있는 며느리 김소은의 모습이 그려지고 있는 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은 앞으로 주미와 우진의 결혼 생활은 어떻게 전개 될 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MBC 주말 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bonbon@osen.co.kr
김소은 ‘트위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