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수경, ‘거미추출효소’ 함유된 화장품 브랜드 1월 론칭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12.27 11: 43

뮤지컬 배우 전수경이 화장품 브랜드 ‘원나잇뷰티 ONB 아라자임’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원나잇뷰티 ONB 아라자임’은 한국생명공학연구원에서 무당거미에서 분리한 미생물로부터 추출한 고효율 천연단백질분해효소를 이용해 만든 화장품 브랜드다.
전수경은 “원나잇뷰티 ONB 아라자임은 내가 테스터 과정부터 참여해 온 브랜드로 제품 효능에 반해 론칭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됐다”며, “원나잇뷰티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한 가지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것은 원나잇뷰티 제품을 사용하면 에스테틱에서 비싸게 피부 관리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원나잇뷰티 관계자는 “천연거미 효소는 거미의 특수물질인 단백질 분해효소가 짧은 시간 안에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말끔하게 없애준다”며, “기존 해외 및 국내 고급 에스테틱에서만 일부 사용하고 있는 고가의 효소를 국내 생명공학연구진의 독자적 개발을 통해 이제는 경제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이번 ONB 아라자임 출시는 여러모로 의의가 크다”고 전했다. 

또한 원나잇뷰티 ONB 아라자임은 종편드라마 ‘컬러오브우먼’에서 화려한 패션과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는 전수경이 론칭에 적극 참여하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원나잇뷰티 ONB 아라자임은 첫 브랜드 라인업으로 아라자임 필링젤을 새해 1월 초 출시 예정이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