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와 (사)한국정보평가협회가 '고객만족 서비스(CS: Customer Satisfaction) 전문 강사 양성과정'을 개설한다.
이 과정을 통해 양성된 강사들은 ㈜MBC아카데미와 전국 15개 지역MBC가 공동 지분 출자해 2012년 설립 예정인 ‘㈜MBC아카데미 CS캠퍼스’에서 전문강사로도 활용 될 계획이다.
(사)한국정보평가협회 관계자는 “CS Leaders(관리사) 자격의 활성화와 관공서, 기업, 학교를 포함한 각종 단체 등의 CS 교육과정 진행 시 추천 인력의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전문적으로 교육할 수 있는 CS 전문 강사 과정의 필요성이 제기 돼 첫 발을 내딛게 됐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의 환경과 수준을 높여 서비스 산업 및 CS교육 시장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교육의 지원 자격 조건은 2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자 중 교육기관 강의 경력 1년 이상이거나 CS Leaders(관리사) 또는 동급 CS관련 자격증 소지자이다. 원서접수 마감은 1월 10일이고 첫 과정의 개강은 28일이다. 모집인원은 30명.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