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원더풀 라디오’의 주연배우 이민정, 이정진, 이광수가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숨겨둔 예능 끼를 발산했다.
영화 ‘원더풀 라디오’에서 유쾌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이민정, 이정진, 이광수가 처음으로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이민정은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 출연해 털털하고 소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데 이어 이번엔 ‘해피투게더 3’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런닝맨’에 출연하여 탁월한 예능감을 선보인 이민정은 ‘해피투게더 3’에서 ‘원더풀 라디오’에 등장하는 노래 ‘You’re My Angel’을 부른 것은 물론, 보조 MC인 G4 김준호, 정범균, 김원효, 허경환의 소개에 맞춰 ‘뿌잉 뿌잉’ 애교를 보여 MC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다.
특히 G4는 이민정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깜짝 DJ로 변신하는 열의를 보였고, 치열한 개그 경쟁으로 애정 공세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이정진은 진지한 모습에 숨겨졌던 재치 넘치는 입담과 함께 배우들의 술버릇 비화를 털어놔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런닝맨’에서 매주 유재석과 함께 활동 중인 이광수는 유재석과의 남다른 친분과 호흡으로 코믹 본능을 십분 발휘하는 탁월한 예능감을 선보였다.
‘원더풀 라디오’에 이어 완벽한 호흡으로 폭풍 예능감을 선보인 이민정, 이정진, 이광수의 활약은 29일 밤 ‘해피투게더 3’에서 확인할 수 있다.
triple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