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라디오' OST, 이정진 첫 노래..기대감 ↑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1.12.29 09: 59

[OSEN=김경주 인턴기자] 영화 '원더풀 라디오'의 OST가 발매된 가운데 배우 이정진이 처음으로 노래를 부른 음원도 포함돼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원더풀 라디오'는 오늘(29일) 오전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배우 이민정과 이정진이 직접 부른 OST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노래들이 실린 '원더풀 라디오' OST를 발매했다.
특히 앨범 속에는 이정진이 처음으로 노래를 녹음해 출시한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도 포함돼있다. 극 중 이민정을 향한 사랑의 마음이 담겨 있는 달콤한 발라드.

이에 앞서 이정진은 지난 28일 OSEN과 가진 인터뷰에서 "영화 속에서는 피아노 반주로만 나와 날 것의 느낌이 강했지만 음원에서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녹음을 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민정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은 '참 쓰다'를 비롯해 '유 아 마이 엔젤(You are my angel)' 등도 포함돼 있어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한편 '원더풀 라디오'는 퇴출 위기에 놓인 라디오 DJ 신진아(이민정 분)와 프로그램의 청취율을 올리기 위해 긴급 투입된 PD 재혁(이정진 분)이 새로운 라디오 코너를 구성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방송계 리얼 스토리를 그린 영화로 SBS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의 현직 프로듀서인 이재익 PD가 각본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내년 1월 5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