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타, 사용자 취향 저장 가능한 에스프레소머신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12.29 10: 21

독일 밀리타(Melitta) 커피 및 커피머신을 수입판매하는 (주)제이텍프라자(www.melittakorea.com)는 28일, 밀리타 전자동 에스프레소머신 카페오C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페오CI는 개인의 취향에 맞춘 커피 세팅을 4개까지 저장할 수 있는 '마이 커피 메모리(My Coffee memory)' 기능을 갖추고 있다. 좋아하는 스타일로 4개까지 저장하거나 가족이 하나씩 저장해 두고 버튼만 누르면 자신의 취향에 맞춘 커피를 마실 수 있다.
조작도 더욱 간편해 졌다. 조명이 있는 버튼만 누르거나 회전 스위치를 돌리기만 하면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LCD 텍스트 디스플레이로 커피 준비에서 자동 청소 프로그램까지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밀크 거품이 가득한 카푸치노, 라테 마끼아토 등 여러 가지 커피를 만들 수 있다. 탈착이 가능한 플러그인 밀크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추출 통로의 커피 찌꺼기를 제거해 주는 자동 세척 프로그램이 내장 돼 있고 밀크에 접촉하는 부분을 신속하게 세척하는 이지클리닝 기능도 있다. 
밀리타 전자동 에스프레소머신 카페오CI는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유명 백화점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