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서울 SK(단장:서정원)가 31일 오후 3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울산 모비스와의 2011년 마지막 홈경기에서 팬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울 SK는 ‘웰컴 2012! SK Knights Go Go Go Party’라는 이름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기부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한편, 다양한 먹거리와 경품을 준비했다.

첫째로, 서울 SK는 경기 당일 경기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동전을 모으는 ‘러브 코인(Love Coin)’ 행사를 진행, 가장 많은 동전을 모은 관중석 구역에는 비행선을 이용해 다양한 경품을 투하, 관중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또 하프타임에는 2011-2012 송파구 러브러브 봉사단(단장:정미정)의 발대식과 함께 매일유업에서 제공하는 순두유(3360리터)를 송파 자원봉사센터에 전달한다.
기부 프로그램 외에 이날 입장하는 관중에게는 서울 SK의 공식 스폰서인 크라제 인터내셔널,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일유업에서 제공하는 크라제 버거(100개)와 도너츠(100세트), 순두유(100세트)를 나눠줄 계획이며, 경기장에 입장하는 순서대로 6500명의 관중에게 순두유 1개씩을 무료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서울SK는 추첨 및 응원문구 콘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것을 비롯해 경기종료 후에는 서울 SK의 득점수에 해당되는 만큼의 사인볼을 투척하는 러브 골(Love Goal) 이벤트도 함께 시행할 예정이다.
nomad798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