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영화 ‘퍼펙트게임’ 감동스토리, 여성관객 사로잡다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2.01.01 10: 33

‘퍼펙트 게임’이 야구를 소재로 한 영화임에도 불구, 여성 관객들의 가슴을 적시고 있다.
‘퍼펙트 게임’은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극장가를 점령하고 있는 가운데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작품성으로 입소문을 타며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몇 년 간 여성 야구팬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두 야구선수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여성 관객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
1일 공개된 관객들의 반응을 담은 영상을 통해 ‘퍼펙트 게임’이 가지고 있는 감동 드라마가 관객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속 장면과 관객들의 반응을 교차로 편집해 보여준 영상은 관객들이 받은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눈시울을 붉힌 관객들과 영화의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은 관객들은 하나같이 입을 모아 영화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관객 반응 영상에서는 여성 관객들의 호평이 줄을 이었다. 야구 영화라기보다는 한국 프로야구계의 두 전설이라 불리는 최동원과 선동열의 라이벌 그 이상의 맞대결을 바탕으로 한 감동의 드라마가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스포츠 영화임에도 여성 관객들의 끌어 모으고 있는 ‘퍼펙트 게임’은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얼마나 뒷심을 발휘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퍼펙트 게임’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