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발녀' 소이현-김형준, 매력 발광 포스터 大공개!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2.01.03 10: 35

오는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Drama 채널의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극본 유영은 손민수, 연출 이정표)가 본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3일 공개된 포스터들에는 소이현, 박광현, 김형준, 고나은, 채영인 등 출연 연기자들의 개성 있고도 매력 있는 모습들이 드라마의 내용과 어우러져 담겼다.
이미 공개된 바 있는 소이현 단독의 목욕신 컷 외에도 고나은, 채영인이 함께 욕조에서 와인을 즐기는 컷이 추가 됐으며 박광현과 김형준이 여자 연기자들과 함께 한 컷도 추가됐다.

극중 전지현(소이현 분)을 가운데 두고 사랑 쟁탈전을 벌이는 스타 PD 노용우(박광현 분)와 톱스타 강민(김형준 분)은 세 캐릭터의 관계를 보여주듯 소이현의 모습을 두 남자 연기자가 엿보는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또 눈길을 끄는 포스터는 김형준과 세 여자 연기자들이 함께 한 버전으로 극중 톱스타 역할로 모든 여성의 시선을 받는 극중 김형준의 모습을 세 여자 연기자가 김형준을 둘러싼 형태로 표현했다.
제작사 측은 “밝고 경쾌한 터치의 드라마 느낌을 포스터에 담으려 했다”면서 “드라마의 재미를 포스터에서도 미리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체발광 그녀’는 KBS N과 CMB가 공동으로 기획하고 스토리티비와 에스에이치크레이티브웍스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드라마로 오는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부터 2회씩 방송되며 2주차 방송 부터는 오후 10시 40분에는 재방송이, 12시에는 본방송이 연이어 방송되는 독특한 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