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하 10도 안팎의 날씨로 겹겹이 두껍게 입은 옷 때문에 멋을 내기 쉽지 않은 계절이다. 따라서 겨울에는 밋밋한 패션에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전체적인 이미지를 변신시키는 것이 좋다.
그 중에서도 거추장스럽지 않게 변화를 시도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가방이다. 이번 겨울 시즌 가방에 관심을 기울여보는 건 어떨까.
이탈리아 가방 브랜드 브릭스에서는 겨울철 여성의 포인트 패션 아이템으로 세르보 숄더백을 제안했다. 세르보 숄더백은 그 자체만으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겨울 패션에 변화를 준다.

특히 부드럽게 떨어지는 라인은 페미닌한 품격을 더해주며, ‘순수 식물성 가공’을 거친 가죽 고유의 질감이 돋보인다. 컬러는 오렌지, 브라운, 네이비 세 가지로 컬러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평소 오피스룩을 멋스러우면서도 성숙해보이도록 연출하고 싶다면 오렌지 색상을 추천한다. 심플한 오피스룩에 화려한 컬러감을 더하면 여성미가 부각될 수 있다.
브라운 색상은 톤 매치에 탁월하다. 차분한 컬러의 코트에 브라운 숄더백을 착용하면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네이비는 매치하기 쉬운 기본 컬러이면서도 멋스러운 색감이다. 평소 모던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노멀한 룩에 네이비 컬러의 핸드백을 매치하면 세련된 모던함을 살릴 수 있다.
jiyoung@osen.co.kr
브릭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