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닥터지바고', 개막 앞두고 '영화' 시사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1.04 09: 15

오는 27일 한국공연 초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닥터지바고 (DOCTOR ZHIVAGO, A NEW MUSICAL)'가 공연 개막을 앞두고 영화 ‘닥터지바고’ 시사회를 갖는다. 공연에 앞서 영화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껴보자는 기획이다.
뮤지컬 ‘닥터지바고’가 BC Loun.G와 함께 마련한 이번 시사회는 1월 16일 저녁 7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8관에서 진행된다.
이 날 행사에서는 뮤지컬 ‘닥터지바고’ 출연배우들(홍광호, 김지우, 전미도, 강필석)도 함께 자리해 영화 시작 전 무대인사와 함께 공연에 대한 소개와 연습실에서의 에피소드 등을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배우들은 즉석에서 추첨 등의 이벤트를 통해 뮤지컬 ‘닥터지바고’ 초대권을 선물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번 영화시사회는 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위대한 대서사시, 영화 ‘닥터지바고’에 향수를 가지고 있는 중장년층에게는 영화관의 큰 스크린을 통해 클래식 명작을 다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영화 ‘닥터지바고’가 낯선 젊은층에게는 뮤지컬에 앞선 영화 관람으로 영화와는 또 다른 매력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약 200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 할 예정인 영화 ‘닥터지바고’ 시사회 이벤트는 BC Loun.G 홈페이지, 인터파크 플레이디비 이벤트 응모, 네이버 해피빈 콩 경매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관련 공지는 뮤지컬 ‘닥터지바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해피빈 콩저금통에 모아진 콩의 개수가 2,000개를 넘을 경우 뮤지컬 ‘닥터지바고’ 공연의 총 100석을 문화 소외계층에게 기부하는 문화기부도 예정되어 있다.
뮤지컬 ‘닥터지바고’는 1958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보리스 파스테르나크의 동명 장편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이 소설은 영화로도 제작 돼 흥행과 함께 1966년 아카데미상 5개 부문 수상의 성과도 올렸다. .
뮤지컬 ‘닥터지바고’ 1월 27일부터 6월 3일(프리뷰 1월 25일, 25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오픈리뷰 등 국내 주요 예매처에서 예매 가능하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