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폴포츠 뮤비, 길라임 아빠-클라우디아 뮬러 이색 동반 출연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2.01.04 10: 36

[OSEN=박미경 인턴기자] 작곡가 윤일상의 21주년 기념 앨범 ‘I’m 21’의 1차 디지털 싱글 앨범 수록곡 밴드 10 cm의 ‘애상’과 가수 김범수 ‘보고싶다’ 영어버전인 폴포츠의 ‘I'm missing you’가 오는 5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애상, I'm missing you’ 뮤직비디오 역시 같은 날인 5일 오전 10시 곰TV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길라임 아버지역으로 출연한 배우 정인기와 SBS TV '일요일이 좋다-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에 출연한 피겨스케이팅 선수 클라우디아 뮬러(최진주), 그리고 실제 클라우디아 뮬러의 파트너인 선수 장원일이 출연했다.

특히 ‘애상, I'm missing you’ 뮤직비디오는 상반된 장르와 언어를 가진 두 곡의 이질감을 피겨스케이팅이라는 소재로, 한정된 공간 안에서 과거와 현재의 시간을 오가는 판타지를 담을 예정이다.
한편 ‘I’m 21’ 앨범은 10cm와 폴포츠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2주 간격으로 2곡씩 발표, 총 10곡 발표 후 이 곡들을 하나의 앨범으로 제작하는 3개월 짜리 프로젝트 앨범이다.
lucky@osen.co.kr
내가네트워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