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로 풍성해지는 임진년 새해맞이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1.05 14: 15

신년을 맞이하여 각기 브랜드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 해를 시작하는 달이라서 인지 1월은 그 어느 때보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이 많다.
올해 역시 임진년을 맞이하여 할인행사부터 각종 이벤트들이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바쁘게 하고 있다.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는 5일부터 19일까지 ‘겨울세일 끝판왕’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2012년 새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ABC마트의 ‘겨울세일 끝판왕’ 세일 행사에는 방한 신발 및 의류, 내의, 액세서리 용품 할인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폭넓은 세일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겨울에 가장 많이 신는 부츠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겨울 대국민 신발이 되어버린 양털부츠는 물론 니트 부츠에 패딩부츠까지 대부분의 겨울 슈즈를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뿐만 아니라 스트리트 패션브랜드 반스 의류 제품도 할인한다. 행사기간 반스 의류 품목을 취급하는 ABC마트 매장 및 반스 모노샵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반스 패딩, 후드, 티셔츠, 바지 등을 20% 할인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ABC마트 공식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팔로잉 하거나 친구신청을 하면 현장에서 5% 추가 할인 받아 최대 30%까지 세일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면, 전 구매고객에게 5천원 할인권 및 스탬프 쿠폰이 증정된다.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네파는 하이원리조트와 함께하는 ‘해피뉴이어(Happy New Year)’ 행사를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네파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하이원리조트 리프트 30%할인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27명에게 리프트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월 한 달 동안 가볍고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경량다운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jiyoung@osen.co.kr
ABC마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