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경주 인턴기자] 영화 '페이스메이커'가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는 등 온라인을 장악해 화제다.
지난 3일 언론 시사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페이스메이커'는 당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해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또한 같은 날 극 중 미녀새 유지원 역을 맡은 배우 고아라가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온라인을 후끈 달궜다.

고아라는 열혈 홍보대사를 자청, 선배 배우 안성기와 김명민과의 에피소드, 런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고 다시 '페이스메이커'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재등장하며 하루종일 '페이스메이커 Day'를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시사회를 통해 영화가 공개된 후 "김명민의 선택은 또 탁월했다", "다시 한 번 김명민에게 두 손 들다" 등 호평이 이어져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페이스메이커'는 배우 김명민, 안성기, 고아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평생 다른 선수의 승리를 위해 30km만 달려온 마라토너 만호(김명민 분)가 생애 처음 자신만을 위한 42.195km 완주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