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스튜디오 '탠저린', 국내 화장품 디자인 참여 '눈길'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2.01.05 16: 49

-영국 디자인회사 탠저린社, 국내 화장품 브랜드 ‘원나잇뷰티 ONB 아라자임’ 디자인 맡아
애플, 도요타, 니콘 등 세계적인 기업들의 제품 디자인으로 유명한 영국의 디자인회사 탠저린이 국내 화장품 디자인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탠저린은 한국인 이돈태 대표가 공동대표를 맡고 있으며, 이를 인연으로 한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영국계 디자인 회사다. 영국 항공사 비즈니스 클래스, 도요타 콘셉트카, 니콘의 DSLR 카메라 그리고 삼성 래미안의 퍼스티지 게이트 디자인까지 특정 분야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 참여하고 있다.

탠저린 관계자는 "이번 국내 화장품 디자인 참여로 다시 한 번 탠저린의 디자인을 접목 할 수 있는 한계를 뛰어넘는 동시에 한국 소비자들에게 탠저린만의 디자인을 각인시키겠다"고 전했다.
탠저린이 디자인한 화장품 브랜드 원나잇뷰티 ONB 아라자임은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이 무당거미에서 분리한 미생물로부터 추출한 고효율 천연단백질분해효소를 이용해 만든 화장품 브랜드로 뮤지컬 스타 전수경이 전격 론칭을 선언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원나잇뷰티 ONB 아라자임의 관계자는 “탠저린은 인체공학적 제품 디자인 안에 트렌드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사상을 도입한다. 이번 원나잇뷰티 화장품 역시 거미효소라는 천연물질 등 인간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는 것에서 탠저린의 디자인 철학과 함께하고 있어 브랜드 완성도가 더욱 높아졌다”고 말했다.
원나잇뷰티 ONB 아라자임 필링젤은 오는 9일 국내 공식 판매된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