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비에 이어 백댄서 출신의 스타탄생 신화가 가요계에 계속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는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새 멤버 경리가 화제다. 경리는 얼마전 인기가수 채연의 백댄서로 활동했던 시절, 볼률감 넘치는 몸매를 드러낸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화제의 사진들은 최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면서 빠르게 퍼져나가는 중이다. 사진들 속 경리는 채연의 주위를 둘러싼 다른 백댄서들과 밝은 미소를 짓는 가 하면, 채연 무대 위에서 역동감 넘치는 춤 동작을 선보였다.
이에 한 가요 관계자는 "백댄서 시절 쌓은 탄탄한 경험과 가수 데뷔의 열망을 바탕 삼아 입지전 신화를 일궈낸 경리가 다른 많은 백댄서들에게도 희망을 안겨줄 것"이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경리는 오랜 연습생 생활을 거치며 무대 경험을 쌓기 위해 댄서로 활동 했으며, 채연 외에도 여러 유명 가수들과 함께 활동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도 백댄서 출신의 걸그룹 멤버 탄생에 호평을 보내고 있다. 경리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에는 "성공하기 바란다" "예쁘고 멋지다" 등의 응원 댓글도 눈에 띄는 중이다.
한편, 경리의 합류로 8인조 체제를 갖춘 나인뮤지스는 오는 11일 각 음원 싸이트를 통해 신곡 음원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rinn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