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의 시작과 더불어 머지않아 설이 다가온다. 이럴 때 부모님과 가까운 지인들에게 어떤 의미 있는 선물을 해야 할지 벌써부터 마음이 분주해 진다.
값비싼 선물이 아니더라도 실용적이고 상대방의 마음에 드는 선물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에 쉽사리 선물을 사지 못하고 고민만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에 토털 패션 기업 ㈜이에프씨는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이해 센스 있는 패션 선물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 과학으로 만든 편한 신발 젤플렉스(GELFLEX)

미끄러운 겨울 거리에는 무엇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갖춘 신발이 제일이다. 특히 야외 활동이 잦은 부모님들에게는 발이 편하면서도 맵시가 있는 구두가 더욱 안성맞춤.
웰빙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고의 과학 기술력으로 만든 컴포트화 젤플렉스(GELFLEX)는 건강과 트렌드한 멋을 갖춘 세련된 슈즈로 정장과 캐주얼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젤플렉스 슈즈들은 신소재 젤 패드(GEL Pad)가 발을 잡아 주어 미끄러움을 방지해 준다. 뿐만 아니라 특수 충격 보완용 소프트 쿠션과 함께 걸을 때마다 젤이 함께 움직여 편안함을 극대화시켰다.
▲ 꾸준한 인기 피혁 제품 벨트와 지갑과 톡톡 튀는 색상의 핸드백도 매력적

남성들에게 가장 널리 사랑 받는 벨트와 지갑도 빠질 수 없는 고려 대상이다. 클래식한 아이템을 선택하면 연령과 취향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4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해 무난한 선물이 된다.
에스콰이아는 어떤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브라운 계열의 지갑과 벨트를 준비했다. 외부 마찰에 노출되어 있는 지갑은 스크래치에 강한 엠보가죽을 사용해 흠집 위험을 낮추었다.
기본적인 내부 포켓은 양복주머니에 넣어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게 슬림하게 디자인되었고, 대신 외부 포켓 카드 수납 칸을 마련해 실용성이 높였다.
명절 준비로 힘겨울 여자들에게는 경쾌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금장 체인의 조화가 기분까지 밝게 해 줄 세련된 장지갑을 준비하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다. 마치 클러치 백을 연상시키는 엣지있는 모양은 넉넉한 수납공간을 이루고 멋스러운 하단의 포인트 큐빅 장식은 한층 여성스럽고 화사하다.
jiyoung@osen.co.kr
이에프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