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파크랜드 모델 됐다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2.01.10 14: 08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의 2012년도 모델 발탁… 화보촬영 마쳐
군 전역 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매력을 뽐내며 끊이지 않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우 조인성이 이번에는 남성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대표 곽국민, www.parkland.co.kr) 관계자는 “2012년에는 보다 젊고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댄디한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며, “지금까지 박상원과 장동건, 송승헌 등 국내 최고 배우들을 모델로 기용한 바 있다. 조인성 또한 파크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한 것”이라고 밝혔다.

조인성은 파크랜드 2012년 시즌 화보 촬영을 마친 상태다. 현재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공개된 메이킹 필름을 통해 촬영현장을 엿볼 수 있으며,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에서 CF가 방영될 계획이다.
  
한편 ㈜파크랜드는 직영공장과 대형 물류센터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브랜드 파크랜드를 비롯해 제이하스(J.HASS), 카브리니(CABRINI), 보스트로(VOSTRO)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