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김정태 포스 폭발 티저 예고 공개 '누리꾼 들썩'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2.01.11 10: 52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가 전편보다 더욱 발칙하고 화려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지난 20일 주연 배우들의 뒷모습이 담긴 티저 비주얼을 공개하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데 이어, 이번에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여 첫 방송을 손꼽아 기대하는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티저 예고편은 극중 오즈엔터테인먼트의 CEO 이강철(김정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작해 '드림하이'만의 강점이라 할 수 있는 화려한 무대와 폭발적인 퍼포먼스가 이어진다. 박지연, 효린, 에일리로 결성된 걸그룹 ‘허쉬’의 섹시한 공연장면은 시선을 사로 잡기에 충분하며, 예고편 중간 언뜻언뜻 보이는 '드림하이2'의 비밀병기 ‘이든’의 파워풀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네티즌들은 ‘드하2 잼있겠다!!! 기대기대!!’ (giveyou**), ‘하아 빨리 1월 30일이 됐으면’ (바티**), ‘본방사수!! ㅎㅎ 넘 기대된다!!’ (rose**), ‘우와! 기대된다! 드림하이1도 좋았는데, 이번에도 엄청 기대되네~ 빨리 보고 싶어’ (lovejiso**) 등의 댓글을 쏟아내며, 에 대한 열화와 같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아이돌 팀 위주의 티저 예고편에 이어, 기린예고 돌+아이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예고편도 곧 방영될 예정이어서, 네티즌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포텐폭발 기린예고 최악의 돌+아이들과 신경쇠약 직전의 최고 아이돌들이 펼치는 불꽃 튀는 팀 배틀, 이번 티저 예고편을 통해, 살짝 공개된 '드림하이2'의 진면목은 오는 30일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ssue@osen.co.kr
[사진] 홀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