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임진년, 국민 최대의 명절 설이 성큼 다가왔다. 벌써부터 설 선물을 준비하느라 고민하는 이들이 많을 터.
이번 설에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을 선물하면 어떨까.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아이부터 어른까지 선물하기 좋은 가격대별 상품을 제안했다.
▲ 10만 원 이하-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의 모자


겨울에는 머리를 통해 체온의 약 70%를 빼앗길 수 있으므로 보온성을 갖춘 모자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고급스러운 짜임새와 독특한 패턴의 모자는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선물로 인기 만점.
아이더 ‘여성용 니트 캡’은 니트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안감으로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추운 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니트의 짜임새가 고급스러우면서 따뜻한 느낌을 더해준다.
▲ 10만 원대-스스로 적절한 체온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내의
계속되는 강추위에 기능성 내의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최근에는 체온 유지기능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내의들이 출시되어 선물하기에 더욱 좋아졌다.
아이더 ‘스마트 동내의’는 스마트 캐리어 입자가 섬유에 결합돼 있어 적절한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템필(TEMPFEEL) 소재를 사용한 이너웨어이다. 냄새를 유발하는 곰팡이나 박테리아를 억제하는 항균, 탈취 기능도 있어서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 20만 원 이상-아웃도어 활동에 좋은 등산화와 다운재킷

평소 등산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자주 즐기는 이에게는 기능성 등산화와 다운재킷 선물을 추천한다. 등산화는 겨울철 산행 시 없어서는 않될 안전 용품이며, 다운재킷은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뛰어나 누구나 즐겨 입을 수 있어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다.
아이더 ‘펜타곤’ 등산화는 파일론 중창과 엠엑스그립(MXGRIP) 아웃솔을 사용해 가볍고 접지력이 우수하며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다. 발목 부분에 몰드를 적용해 탁월한 발목 지지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불안정한 겨울 산행 길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도와준다.
아이더 ‘잠비아’ 다운재킷은 경량성이 뛰어난 퍼텍스(PERTEX) 원단을 겉감에 적용하고 최고급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다. 목 부분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디자인과 안쪽에 보온성이 뛰어난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몸을 더욱 포근하고 따뜻하게 감싸준다.
jiyoung@osen.co.kr
아이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