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네 야채가게', 나윤권 참여한 OST '전부이니까' 공개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1.11 16: 50

[OSEN=김경주 인턴기자] 종합편성채널 채널 A 수목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가 가수 나윤권이 참여한 OST PART 2를 공개한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오는 12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전부이니까'를 공개할 예정이다.
'전부이니까'는 극 중 여주인공 진심(왕지혜 분)을 향한 남주인공 태양(지창욱 분)의 고백을 담은 테마곡. 태양의 숨길 수 없는 사랑을 표현한 '전부이니까'는 지난 4회 방송분에서 잠깐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이번 OST에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나윤권이 참여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부이니까'는 부드러우면서도 짙은 남성미가 느껴지는 발라드 곡으로 호소력 있는 나윤권의 보컬이 더해져 더욱 매력적인 곡으로 완성됐다.
또한 '전부이니까'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 박강일의 작품. 그는 걸그룹 씨스타의 효린이 부른 '내겐 너니까'로 OST 음원 차트 1위를 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통해 새로운 스타 작곡가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밖에도 '총각네 야채가게'의 음악은 MBC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KBS 2TV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등 최고의 드라마 OST 음악감독으로 불리는 이필호 음악감독이 맡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총각네 야채가게'는 오늘(11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터치스카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