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美 새 뮤비서 다른 걸그룹과 '매력 대결'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2.01.12 10: 39

원더걸스가 미국 TV영화 'The Wonder Girls'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원더걸스는 12일 오전 7시 뮤직비디오 '더 디제이 이즈 마인(The DJ is mine)' 뮤직비디오를 전세계 동시 오픈, 영화에 함께 출연하는 미국 걸그룹 스쿨걸즈와 매력 배틀을 벌이는 섹시한 모습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원더걸스는 또래 걸그룹인 스쿨걸즈와 노래를 나눠 부르며 누가 더 매력적인지 대결을 벌이며, 미리 공개된 영화의 일부분에서는 DJ와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뮤직비디오 초반, 박진영도 출연한다.

이 뮤직비디오는 세계적인 규모로 열린 2012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The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CES)에서 공개됐는데, 현지 매체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영상은 곧바로 미국 유명 연예블로그인 페레즈힐튼닷컴에도 게재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12일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예상보단 많은 매체와 사람들이 찾아와 관련 부스가 북적였다"고 말했다.
TV영화 ‘The Wonder Girls’는 오는 2월2일 Teen Nick채널을 통해 첫 방영된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