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덧 성큼 임진년 설이 다가오고 있다. 이에 브랜드에서는 선물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설 선물을 제안했다.
어덜트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는 1월 13일부터 29일까지 ‘임진년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으로 날씨가 추워지는 시점에 맞춰 보온성과 실용성으로 무장한 다양한 남성과 여성용 헤비다운재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볍고 투습성과 방풍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다운부터 퍼 트리밍다운, 젊은 느낌과 함께 날씬하게 연출이 가능한 다운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20만 원 대부터 80만 원 대까지의 헤비다운 제품을 9만 원 대부터 20만 원 대까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골프웨어 브랜드 ‘윌링 이동수(Willing leedongsoo)’에서는 운동할 때 뿐 아니라 시티웨어로도 입을 수 있는 남성 집업 니트 제품을 설맞이 선물로 제안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남성 집업 니트웨어는 바람을 막아주는 방풍효과기능과 내열안감을 사용하여 겨울철 필드에서도 따뜻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부드러우면서 도톰한 울100% 소재가 특징이다.
윌링 이동수의 홍보팀 담당자는 “겨울바람을 막아주는 집업 니트와 스트레치성이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기모 바지를 매치하면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며 “골프 외에도 운동할 때나 등산, 여행 시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라 활용도가 용이하다”고 전했다.
jiyoung@osen.co.kr
PA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