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횡스크롤 액션 게임 ‘트리니티2’, 공개 임박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2.01.12 11: 41

3D 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다이내믹한 타격감과 액션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트리니티2'가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파이널 CBT를 실시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스튜디오혼이 개발한 3D 횡스크롤 액션RPG '트리니티2'가 파이널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발표했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 규모는 총 1만 명으로 12일부터 24일까지 ‘트리니티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1월 25일 발표하며 테스트는 2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3개의 직업, 8개 전직 클래스를 포함해 총 40레벨까지 콘텐츠가 공개된다. 트리니티의 검증된 타격감과 액션은 더욱 향상됐으며 마을 및 배경 그래픽도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와 함께 트리니티만의 타격강화(FOS 시스템), 에너지 충전 시스템(EN)등의 새로운 시스템도 경험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1차 CBT 이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작업에 총력을 기울였으며 특히 다이내믹한 타격감과 액션성은 더욱 강화 되었다”고 말하며 “다양한 던전과 몬스터를 비롯해 신규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재미요소가 가득한 이번 파이널 CBT에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