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미경 인턴기자] 혼성그룹 써니힐의 새싱글 타이틀곡 ‘베짱이 찬가’ 티저영상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공개된 써니힐의 ‘베짱이 찬가’ 티저영상은 디테일한 연출력을 바탕으로, 동화 ‘개미와 베짱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영상에 옮겨놓았다. 또한 멤버들이 직접 개미와 베짱이로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나르샤는 여왕개미로 등장해 후배들을 지원사격, 능청스러운 연기로 보는 이들의 큰 웃음을 안겨주었다.

이번 티저는 써니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지 하루 만에 6만 건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했다. 더불어 국내에 이어 해외에서도, 특히 북미 지역에서 높은 조회수가 나타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영상을 감상한 해외 팬들은 “아직 티저 단계이지만 스토리가 상세화 되어 있고, 유니크하며, 항상 써니힐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것 같다”, “써니힐처럼 창의적인 음악을 하는 사람이 많았으면 좋겠다. 나에게 영감을 주었다”, “뮤비, 티저, 음악, 컨셉을 통해 항상 뭔가 다른 것을 보여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써니힐의 ‘베짱이 찬가’는 오늘(12일) 밤 12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lucky@osen.co.kr
로엔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