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피부 ‘시크릿’? 블렌딩 메이크업이 해답
OSEN 홍지유 기자
발행 2012.01.13 16: 50

할리우드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주)스파앤컨설팅의 '블로우블러쉬(blowblush)’에서 맞춤 오가닉 블렌딩 메이크업을 통해 나에게 맞는 컬러를 찾아주는 ‘컬러 바(Color Bar)’ 를 오픈했다.
컬러바는 전문가의 퍼스널 컬러 진단을 통해 베이스 뿐 아니라 아이, 립 등 컬러 메이크업까지 맞춤으로 이루어지는 국내 최초 오가닉 블렌딩 메이크업으로, 컬러바의 시크릿 레시피 또한 특별하다.
충분한 영양과 보습을 주어 빛나는 피부로 완성시켜주는 블로우블러쉬만의 시크릿 크림과 순도 100% 천연 미네랄로 메이크업을 하면 할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미네랄 파우더의 블렌딩은 피부 보호는 물론 노화 방지에 탁월하다.

특히 컬러바에서 사용되는 미네랄 파우더는 자연 그대로의 미네랄과 천연 광물로부터 추출하여 만들어져 내 피부를 위한 오가닉 메이크업을 경험하기에 충분하다.
블로우블러쉬의 진산호 대표에 따르면 “블로우블러쉬는 개성 넘치고 트렌디한 요즘 시대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컬러 바를 오픈하게 됐다”며 ”또한 컬러 바에서 완성된 자신만의 컬러는 제품 상담 및 구매도 가능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컬러를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고 전했다.
 
jiyou@osen.co.kr
블로우블러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