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경주 인턴기자] 한국 영화 '점박이:한반도의 공룡 3D(이하 '점박이')'가 온라인에서 뜨거운 열풍을 일으키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국 3D 영화의 새로운 도전으로 평가받고 있는 '점박이'는 온 가족이 함께 보고 싶은 영화 1위(네이트 무비 폴)에 이어 각종 포탈 사이트 검색어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영화에 대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네티즌은 "어디서 봤는지 아들이 계속 공룡하면서 노래를 부른다. 빨리 아들한테 보여줘야 할 것 같다", "가족들과 함께 보기엔 '점박이'가 딱! 올 겨울방학은 '점박이'가 대세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를 나타냈다.

이러한 '점박이' 열풍은 홈페이지, 블로그, 트위터 등을 통해 가속화될 예정. '점박이' 홈페이지에는 영화에 출연하는 17종 공룡들의 카드를 출력해서 손쉽게 집에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툴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공식 블로그에는 '공룡스타K' 등 백악기 최고의 용맹한 공룡을 뽑는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3D 시사회에 초대하는 시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점박이:한반도의 공룡 3D'는 8천만년 전 공룡시대를 배경으로 백악기의 마지막 제왕 타르보사우루스 '점박이'가 티라노사우루스 '애꾸눈'으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한 숙명적 대결과 거대한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