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고 꽃미남밴드', 퍼포먼스 최초 공개..비주얼 '폭발'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1.14 10: 20

[OSEN=김경주 인턴기자]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퍼포먼스가 최초 공개된 가운데 영상 속 배우들의 훈훈한 비주얼에 쏟아지는 반응이 뜨겁다.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지난 12일 2차 티저 영상을 공개,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온라인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실제 드라마 속에서 펼쳐지는 '안구정화’ 멤버들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최초로 공개됐을 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파격적인 영상미를 살짝 엿볼 수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는 것.

여기에 카리스마 넘치는 록커로 변신한 이민기, 베일에 싸여있던 여주인공 조보아, 꽃미남 드라마 전문배우 정의철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렇듯 강렬함으로 무장한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2차 티저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조회수 10만 건을 기록하는 등 온라인, SNS를 통해 급속도로 전파되며 ‘비주얼 폭발’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한시도 눈을 뗄 수가 없게 만드는 최강 비주얼”, “30일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압도적 영상미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오는 30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trio88@osen.co.kr
오보이프로젝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