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황정민-김정은, 영화 뺨치는 예고편 공개 기대↑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2.01.16 17: 02

배우 황정민과 김정은 주연의 TV조선 창사특집 블록버스터 드라마 ‘한반도’ 예고편이 공개됐다.
16일 공개된 ‘한반도’(극본 윤선주, 감독 이형민) 예고영상은 영화같은 스펙터클한 스케일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광활한 숲 위로 구슬픈 기타 선율이 흐르며 서명준(황정민)의 애절한 대사 아래 두 주인공 서명준과 림진재(김정은)의 눈물의 키스신으로 시작되는 예고 영상은 이들이 보여줄 안타까운 로맨스의 서막을 알린다.

이어 초대형 해외로케이션 촬영으로 담아낸 자동차 추격신, 기차 탈출신, 도심 추격신은 물론 헬기 구조신, 서해 교전의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은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국내 최초로 유조선에서 촬영된 극중 메탄하이드레이트 기지는 그만큼 실감나는 배경으로 완벽한 퀄리티를 자랑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뛰어난 영상미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애틋한 로맨스가 어우러진 짧지만 강렬한 영상들은 제작기간 총 4년이라는 야심찬 각오가 고스란히 느껴질 정도다.
 
한편 ‘한반도’는 남남북녀(南男北女)인 서명준과 림진재의 애틋한 사랑과 함께 남북 합작 대체에너지 개발과 통일 논의가 가속화 되는 미래의 가상 한반도를 배경으로 한반도를 둘러싼 세계 각국 정세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그린다. 방송은 오는 2월초.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