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원, 아름다운 목-어깨 라인 공개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2.01.17 16: 27

[OSEN=박미경 인턴기자] 배우 예지원이 도발적인 섹시 화보를 공개하며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예지원은 tvN 생방송 코미디쇼 ‘SNL코리아(Saturday Night Live Korea)’ 시즌1 마지막 호스트를 맡아, 평소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를 선보여온 만큼 극과 극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SNL코리아’ 화보에서 예지원은 블랙 시스루 블라우스로 몸매를 드러내며 강렬한 레드 립스틱과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주어 섹시미를 발산했다.

다른 화보에서는 화이트 셔츠를 입고 아름다운 목선과 어깨 라인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특히 셔츠 사이로 등과 허리 라인이 은근히 노출돼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블랙 롱 드레스, 화려한 플레어 스커트를 입어 세련된 여배우 이미지부터 귀여운 콘셉트까지 다 소화하기도 했다.
특히 예지원은 “화보는 그야말로 예고편일 뿐”이라며,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모든 것을 ‘SNL 코리아’에서 모두 펼쳐 보일 예정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어쩌면 앞으로도 보지 못할 예지원 스페셜 쇼가 공개될 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예지원이 출연하는 ‘SNL코리아’ 시즌 1 마지막회는 오는21일  오후10시 30분 생방송된다.
lucky@osen.co.kr
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