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마음 잘 아는 주얼리 '진주'가 답이야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1.17 15: 38

진주 귀고리, 목걸이 속에는 우아하고 청순한 매력이 있다.
때문인지 단아한 매력을 뽐내고자 하는 여성이라면 진주 주얼리를 선택하기 마련이다. 실제로 단조로운 디자인의 진주 주얼리 속에는 화려하진 않은 반면 절제된 멋을 느낄 수 있다.
더 렉스 관계자는 "클래식한 진주는 어느 연령대에서나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며 "우아하면서도 도시적인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어 정장 또는 캐주얼에도 잘 매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 단아한 여신 '진주 귀고리' 하나면 OK
단아하고 깔끔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을 땐 단조로운 디자인의 진주 주얼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적당한 사이즈의 진주는 특별한 디테일 없이도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려준다.
금속이 부드럽게 진주를 감싸 곡선라인이 돋보이는 더 렉스의 ‘리네아’는 리본에 쌓여진 진주를 연상시킨다.
절제된 금속 장식의 디테일은 진주 자체를 부각시켜 주고 디자인 전체에 심플한 느낌을 반영해 눈꽃보다 아름다운 세련된 여성미를 표현해준다.
◆ 청순가련 여성미 살리는 '달랑 달랑' 진주 귀고리
 
청순하고 가녀린 여성미를 연출하고 싶을 땐 디테일 장식이 돋보이는 진주 주얼리를 이용하면 된다. 특히 진주가 디테일 장식의 끝에 매달려 있어 움직임에 따라 흔들린다면 당신의 여성미는 극대화 될 수 있다.
청순하면서도 럭셔리한 매력을 가득 담아낸 더 렉스의 ‘클로버’는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주얼리 자체의 여성스러움이 조화를 이뤄 여성미를 한껏 살려냈다.
클로버 모양의 디테일은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하고 아래 쪽에 달린 진주가 우아함을 더해 고급스런 자태를 과시할 수 있다.
insun@osen.co.kr
더 렉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