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가방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신학기 가방을 고를 때에는 평소 자신이 추구하는 옷 스타일을 기억하고 그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택해야 바람직하다.
또한 개성 표현이 중요한 10대에서 20대 초반의 남성이라면 다소 도전적인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 10대 개성 만점 '컬러 배색 가방' 인기

가방도 또 다른 패션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가방을 선택할 때에 있어서 디자인과 컬러는 중요하다. 특히 두가지 컬러가 조합된 '배색' 가방이 인기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런 스타일의 가방은 경쾌하고 유쾌한 분위기가 있는 것이 특징이며, 단색이 아닌 2가지 컬러가 있으므로 인해 보다 주목받고 싶어하는 10대에게 좋을 것으로 보인다.
비아모노의 아이비라인은 넉넉한 사이즈에 베이직한 스타일로 일상생활의 활용도가 높은 백팩라인이다.
폴리소재의 메인원단에 가죽 엠블럼과 하단에는 배색 스웨이드로 아이비 라인만의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으며, 착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편안한 어깨끈과 등판에는 쿠션마감처리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있다.
메인 내부에는 물건을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는 오픈 포켓이 있으며, 쿠션이 보강되어 제품을 보다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다. 이번 비아모노의 신제품 아이비라인은 블랙, 레드, 블루, 밝은 블루 네가지 색상있다.
▲ 20대 실용을 고려한 포멀한 가방 인기

평소 슈트나 댄디 캐주얼룩을 즐기는 20대 이상의 젊은 남성이라면 트렌디한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의 가방보다는 단정한 스타일을 선호하기 마련이다.
실용적인 수납과 깔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비아모노의 심플라인은 투톤 색상의 원단에 베이직한 실루엣의 고급스러움을 더해 일상생활의 활용도가 높은 백팩라인이다.
원판에 부착된 띠와 투톤색상의 원단이 심플라인의 특징을 잘 살려주며, 깔끔한 디자인과 기존의 제품보다 세분화된 수납 공간으로 넉넉한 사이즈의 내부에는 노트북 같은 IT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포켓과 메쉬 지퍼포켓으로 물건을 보다 깔끔하게 수납할수 있어 스마트한 공간 활용을 할수 있다.
이번 비아모노의 신제품 심플라인은 블랙, 다크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세가지 색상이 있다.
insun@osen.co.kr
비아모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