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성급 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과 손잡고 남성 전용 피부 관리 트리트먼트 개시
패션과 외모, 피부 등을 가꾸는데 시간과 돈을 아끼지 않는 남성 “그루밍 족”이 급증하고 있는 요즘, 파크 하얏트 서울의 파크 클럽 스파가 랩 시리즈(LAB SERIES)와 함께 ‘파크 클럽 맨스 케어 트리트먼트(Park Club Men’s Care Treatment)‘를 다음달 1일부터 4월 말일까지 3개월간 선보인다.
파크 클럽 맨스 케어 트리트먼트는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의 남성 스파 고객을 대상으로 피부 타입에 맞는 얼굴 피부 관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랩 시리즈와 파크 하얏트 서울이 준비한 트리트먼트는 피지와 모공 관리는 물론 피부 톤을 맑고 화사하게 해주는 퓨리파잉(Purifying),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하이드레이팅(Hydrating), 주름을 완화시키고 탄력 있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리쥬비네이팅(Rejuvenating) 세 가지가 있어 상담에 따라 본인에게 가장 필요한 트리트먼트를 선택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비지니스 트래블 키트(페이셜 폼, 수분 스킨, 에센스, 수분크림, 핸드크립 등)가 특별 선물로 제공되며 트리트먼트를 받는 고객은 당일에 한하여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수영장,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2월 발렌타인 기간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트리트먼트를 선물하고 함께 수영과 운동, 건강 음료를 즐길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도 구매 가능하다. 17만 원 맨스 케어 1 가지와 비지니스 크래블 키트, 당일 동반 1일 피트리스 스튜디오, 수영장, 사우나 무료 이용, 23층 시트러스 바에서 즐기는 건강 주스 2잔가지 모두 포함하여 19만 원(부가세 별도, 봉사료 없음)이다.
랩 시리즈는 ‘파크 클럽 맨스 케어 트리트먼트’를 위해 자사 최고급 화장품 라인인 ‘맥스 LS’ 제품을 주로 사용할 예정이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파크 클럽 맨스 케어 트리트먼트’는 백화점 매장 이외의 장소에서 랩 시리즈의 스킨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며, “파크 클럽 맨스 케어 트리트먼트를 통해 남성 화장품 시장의 저변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jiyou@osen.co.kr
랩 시리즈, 파크 하야트 서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