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마법망치의 전설', 하하 목소리 연기 '공개'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2.01.25 12: 26

올 겨울방학,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3D 애니메이션이 찾아온다. 북유럽 신화 속 전설의 영웅 ‘토르’의 이야기를 스펙터클 3D 애니메이션으로 담아낸 이다. 특히 '무한도전'의 꼬맹이 하하를 비롯해 '애정남' 최효종 김원효 조지훈 등 '개그콘서트' 3총사가 목소리 연기를 맡아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은 24일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은 예고편에 이어 캐릭터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배우들의 목소리 연기가 담긴 더빙예고편을 최초로 공개, 벌써부터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중이다.
오는 2월9일 개봉하는 애니 대작 는 전사를 꿈꾸던 평범한 대장장이 ‘토르’가 마법망치 ‘크러셔’와 함께 악의 무리에 맞서 싸우면서 진정한 전사로 변해가는 모험담을 스펙터클한 3D 영상으로 담아낸 작품. 이번에 공개된 더빙예고편은 캐릭터들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하하와 개콘 3인방의 깨알 같은 더빙 연기가 최초로 공개, 배우들의 목소리 연기를 기다려왔던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다.

그동안 영화 속 배우들의 웃음 폭탄 유행어가 많은 화제를 일으켰던 만큼, 배우들의 목소리 연기를 영상과 함께 처음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더빙예고편은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더빙 예고편은 신들의 제왕 ‘오딘’에게 거침없이 충고를 하는 미의 여신 ‘프레야’, ‘오딘’에게 아부하는 마법 난쟁이 ‘신드리’, 말하는 마법망치 ‘크러셔’까지 다양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습격 당한 마을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토르’와 ‘크러셔’의 모습은 하하와 개콘 3 인방의 열연으로 더욱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며 ‘토르’가 악의 무리에 맞서 어떻게 마을을 구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화려한 색채와 스펙터클한 영상, 웅장한 배경음악과 배우들의 싱크로율 100% 목소리 연기는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신화 속 영웅 토르가 마법망치와 함께 모험을 떠난다고, 야 이거 볼만하겠는데~”, “자 그럼 온 가족이 같이 보는 걸로 딱 정한 겁니다잉~다른 거 보면 안 되는 거에요!”, “보러 오는 어린이들은 예뻐~센스가 뛰어나~” 등 하하와 개콘 3인 방의 깨알 같은 유행어를 재치 있게 활용한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인 이번 더빙예고편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올 겨울 최고의 가족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히고 있다.
하하와 개그콘서트 3인방 최효종, 김원효, 조지훈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 연기를 만날 수 있는 은 북유럽 신화 속 전설의 영웅 ‘토르’의 스펙터클한 모험담을 그린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mcgwir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