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박이:한반도의 공룡 3D', 개봉작 중 예매율 1위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2.01.26 14: 52

[OSEN=박미경 인턴기자] 영화 ‘점박이:한반도의 공룡 3D’가 26일 개봉작들 중 예매율 1위를 달리며, 흥행 청신호를 쏘아 올렸다.
‘점박이:한반도의 공룡 3D’는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전체 예매율 5위, 점유율 6%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였다.
더욱이 지난 주 개봉한 한국영화 ‘네버엔딩스토리’와 할리우드 대작 ‘밀레니엄: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보다 높은 순위와 점유율로 선두 자리에 오르기도 했다.

그 밖에도 영화 전문 포털사이트 맥스무비와, 인터파크 등도 1월 4주차 개봉작들 중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앞서 지난 주 맥스무비가 진행한 ‘1월 4주차 가장 보고 싶은 영화’ 설문조사에서 역시 다른 개봉작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함께 개봉하는 작품으로는 미국 인기배우 애쉬튼 커쳐 주연의 ‘퍼스널 이펙츠’를 비롯해, 일본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 주연의 ‘가슴배구단’, 그 밖에도 ‘원피스3D’, ‘강철의 연금술사’, ‘엘리노의 비밀’등 수많은 애니메이션들이 있다.
한편 ‘점박이:한반도의 공룡 3D’는 제작기간 3년, 500여명의 스태프들이 100% 국내 독자적 기술로 완성해 낸 리얼 3D 애니메이션이다. 영화는 8천만년 전 공룡시대를 배경으로 백악기 마지막 제왕 타르보사우루스 ‘점박이’가 티라노사우루스 ‘애꾸눈’으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한 숙명적 대결과 거대한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경이로운 백악기 시대와 17종 공룡들의 리얼한 모습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lucky@osen.co.kr
CJ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