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이 YG 공식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 개설을 축하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2NE1은 26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YG 공식 어플리케션이 출시된 것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2NE1은 검정 수트를 차려 입고 일렬로 줄지어 선 채 "우리 YG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가 새 단장을 했으며 공식 어플리케이션도 전격 출시됐다고 한다"며 박수를 치며 환호했다.

이어 산다라박은 자신의 핸드폰을 꺼내 보이며 "이제는 어디서든 주머니에서 우리 2NE1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어플리케이션으로 우리 2NE1을 비롯한 YG 식구들의 소식을 자주 접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봄은 "또 개설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으며 CL은 "어플리케이션과 공식 홈페이지와 더불어 우리 2NE1에게도 더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YG 엔터테인먼트는 26일 빅뱅, 2NE1 등 소속 아티스트의 다양한 정보가 담신 어플리케이션을 전격 출시했다.공식 어플 ‘YG패밀리’는 YG엔터테인먼트 내 연예인의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소속 아티스트의 방송 출연 정보 조회 및 프로필 이미지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최신 앨범 수록곡 감상과 영상 기능 등을 지원한다.
goodhmh@osen.co.kr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