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롱뇽도사' OST '노트북', 오늘(27일) 전격 공개
OSEN 장창환 기자
발행 2012.01.27 16: 47

SBS 시트콤 '도롱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이하 도롱뇽도사)'의 첫 번째 OST '노트북' 이 오늘(27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전격 공개됐다.
'노트북'은 KBS 2TV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그 사람', MBC 드라마 '욕망의 불꽃'의 '사랑은 늘 도망가' 등으로 알려진 OST의 블루칩 홍진영 작곡가의 음악감독 데뷔작으로서, 작사, 작곡, 편곡을 직접 맡았다.
'심장이 없어', SBS 드라마 '천일의 약속' OST 등을 통해 실력파 가수로 인정받은 에이트가 '노트북'의 마이크를 잡아 에이트만의 시원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다.

'노트북'의 노랫말은 소중한 추억, 기억들을 정성껏 써 내려가는 공책이라는 아날로그적 감성의 이중적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다.
한편 '도롱뇽 도사와 그림자 조작단'은 얼떨결에 도롱뇽도사가 된 허당 2인조 사기꾼 악당들과 이들을 아바타처럼 조종해 진짜 도롱뇽 도사처럼 보이게 하는 천재해커, 치매에 걸려 오락가락 하는 실제 도롱뇽 도사의 천방지축 폭소만발의 신 개념 코믹 시트콤으로 오달수, 임원희, 류현경, 샤이니 민호 등이 등장한다. 27일 오후 11시 첫방송.
ponta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