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플래닝 서울, 2차례 특별 웨딩박람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1.27 20: 12

웨딩21컨설팅 웨딩플래닝 서울에서 오는 28, 29일과 2월 4, 5일 두 차례 웨딩박람회를 연다. 2012년 웨딩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도산 사거리 BMW 매장 5층 행사장에 강남 유명 웨딩드레스, 웨딩 스튜디오, 메이크업, 신혼여행, 한복, 예물 업체 등을 모았다.
웨딩홀 무료섭외는 물론, 실속 있는 웨딩패키지와 신혼여행, 한복, 예물 등 혼수상담을 받을 수 있는데 예비 신랑신부가 보다 알뜰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서비스 정보에 초점을 맞췄다고 주최측에서는 밝히고 있다. 
사전 예약 접수를 받아 혼잡스럽지 않고 호객행위가 없는 웨딩박람회가 특징이라고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방문 또는 계약시 예비신랑신부에 주어지는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는 소식이다.

강남 도산사거리에 위치한 BMW매장 5층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예비부부에게는 월간웨딩21 웨딩잡지, 마스크팩, 지퍼락 투명수납백 등이 주어지며 박람회 기간 동안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예비신랑신부에게는 폐백음식, 혼주 헤어메이크업 2인 무료, 피아노 3중주 중 원하는 상품을 추가 금액 없이 무료 서비스 한다고 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