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가 선택한 '장미' 주얼리, 스타일별로 즐기자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1.28 08: 49

- 제이에스티나 로사 라인 ‘뉴욕과 국내 매장 모두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아’
한파가 몰아치는 겨울에도 따뜻한 봄처럼 꽃이 만발한 매장이 있다.
바로 제이에스티나의 주얼리 매장이다. 지난주 불가리아의 국화인 장미를 모티브로 한 로사 라인출시 이후, 한겨울의 추위가 무색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이다. 

▲ 톡톡 튀는 젊은 층이라면!
제이에스티나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인은 쁘띠 사이즈의 로사로 특히 젊은 층의 여성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한다.
강렬한 레드컬러가 돋보이는 이 제품은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비비드한 컬러임에도 불구하고 어떤 스타일의 의상에나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어 평소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한다.
 
▲ 똑똑한 실속파라면!
최근 스마트한 소비습관을 실천하고 있는 이들이 많아졌는데, 이러한 실속파 소비자들에게는 실버로 제작된 로사 이어링과 네크리스가 인기라고 한다. 정교한 셋팅 덕분에 가격대비 하이 퀄리티의 제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 럭셔리한 주부라면!
연령대가 높은 고객들에게는 화이트 스톤이 풀 셋팅된 블루밍 로사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방향에 따라 다양한 각도로 빛이 반사되기 때문에 얼굴을 한층 화사해 보이게 하는 제품이다.
이렇게 다양한 고객층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ROSA Line은 뉴욕과 국내 매장 동시에 출시되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최근 제이에스티나에서 오픈한 뉴욕의 플라자 호텔 내 매장에서도 출시 1주일 만에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아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고 한다.
제이에스티나 측은 뉴욕과 국내 매장 모두 초기 공급한 물량이 거의 소진되어 현재 리오더 중이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디자인의 ROSA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jiyo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