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매서운 칼바람에 온몸으로 겨울을 실감하는 와중에 패션 브랜드에서는 벌써 2012년 봄, 여름 시즌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HTML은 2012년 봄,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2가지 컬러를 추가한 B5 백팩을 출시한다. 이번 B5 백팩은 기존 6가지 컬러에 2가지 컬러를 추가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B5 백팩 내부는 15인치 넷북이 들어갈 크기의 오픈 포켓이 갖춰져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고, 가방 플랫 부분의 지퍼 포켓과 가방 옆쪽에 오픈 포켓까지 갖춰 소지품을 넣고 빼기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가방의 어깨 끈과 등받이 부분은 에어매쉬(AIR-MESH) 소재를 사용해 통풍이 원활하고 폼 패드를 보강해 착용 시 어깨와 등이 편안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졌다.
그 외 이태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스테파넬(STEFANEL)은 2012 봄,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모던하고 유니크한 ‘패치워크데님팬츠’를 선보인다.
데님 팬츠의 현대적 재해석이 돋보이는 패치워크 데님 팬츠는 각기 다른 컬러로 워싱된 데님 패치워크로 재미와 유니크함을 동시에 선사하며, 세련된 컬러 조합이 모던한 감성을 보여준다. 또한 스키니하면서 고급스러운 실루엣이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착용감도 뛰어나다.
jiyoung@osen.co.kr
스테파넬, HTML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