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소녀시대' 스윗리벤지, 믹스매치 '록 시크 룩' 선보여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1.30 11: 57

'홍대 소녀시대'란 별칭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윗리벤지의 스타일티바 2월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스윗리벤지는 검정색으로 통일된 듯하지만, 멤버 각각의 특성에 맞게 소재와 디테일에서 차이를 두어 자유로운 느낌의 '믹스매치 록 시크 룩'을 선보였다.
드러머 장현아는 마녀 같은 느낌의 검정원피스에 징이 박힌 모자와 팔찌를 활용해 여성스러운 느낌과 펑크 록의 적절한 조화가 느겨지는 록 시크 룩을 선보였고 보컬 김소영은 블랙 바탕에 실버로 포인트를 주며, 퍼와 시폰 소재의 상∙하의를 입어 로맨틱한 소녀감성이 느껴지는 로커 룩을 자랑했다.

또한 베이시스트 이화연은 블랙에 골드를 매치하며 절개가 들어간 레깅스, 지퍼 디테일의 가죽 치마와 반짝이는 상의로 관능미가 느껴지는 글램 룩 스타일의 로커 룩을 소화했고 기타 김미정 역시 블랙과 골드를 주 색상으로 해, 금색 사슬목걸이와 검정색 제깅스로 강렬하고 중성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스타일티바 윤영희 실장은 “스윗리벤지가 선보인 믹스매치 록 시크 룩은 로커 특유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과도하거나 기괴하지 않아 누구나 시도해 볼 수 있다”며 “스탠더드한 슈트에 록커 느낌의 액세서리로 포인트 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믹스매치 록 시크 룩 연출이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insun@osen.co.kr
스타일티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