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크업소버 스포츠브라, 최대 79% 충격 흡수율로 가슴처짐 방지 도와
엠아이인터네셔날이 가슴 처짐 방지해주는 쇼크업소버 스포츠브라를 국내에 독점 공급한다.
쇼크업소버 스포츠브라는 밑 가슴 둘레 65cm~90cm, A컵~F컵까지의 사이즈를 갖추고 있다. 또한 거의 모든 제품이 어깨 끈 조절이 가능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 일반 브라가 가슴의 움직임을 38% 감소시키지만, 쇼크업소버 스포츠브라는 최대 79%의 충격 흡수율로 가슴의 흔들림을 잡아준다고 한다.
이 외에도 쇼크업소버는 런브라, 볼브라, 라켓브라 등 각각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스포츠브라는 선보이고 있다.
런브라는 같은 크기의 충격을 오랜 시간 흡수하고, 볼브라는 갑작스러운 점프 등에 의한 충격(출렁임)을 흡수한다. 라켓브라의 경우 한 쪽 팔만 쓰는 테니스, 배드민턴, 스쿼시, 탁구 등에 최적화 된 스포츠브라로 양 쪽 가슴을 따로 서포트한다.
엠아이인터네셔날 김준래 부장은 “쇼크업소버 스포츠브라의 많은 소비자들은 D컵 이상의 큰 가슴을 가진 여성들”이라며, “걷기만 해도 처지기 쉬운 큰 가슴은 특히 그 무게 때문에 어깨 결림과 자라목을 수반하지만, 쇼크업소버 스포츠브라의 넓은 어깨 끈은 이런 문제를 완화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쇼크업소버 스포츠브라는 신세계 강남점 신관 4층 바디부스터 매장 내에서 만날 수 있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