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프로페셔널 곡 작업 영상 화제 '녹음실 붙박이'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2.02 18: 21

그룹 비스트의 멤버 용준형이 첫 솔로곡을 발표하는 가운데, 곡 작업 영상이 일부 공개돼 화제다.
용준형은 2일 소속사를 통해 자신의 솔로 힙합 곡 '너 없이 사는 것도'의 작업 영상 일부를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용준형은 진지한 눈빛으로 악보에 집중하는가 하면 노래를 흥얼거리며 연신 녹음실을 거닌다. 또 전문적인 음악 장비들을 능수능란하게 다루며 노래를 완성시키는 모습이 프로페셔널해 눈길을 끈다.

더불어 용준형은 편한 옷차림에 화려한 장신구가 달린 운동화로 포인트를 줘 패셔니스타로서도 완벽한 면모를 보였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용준형이 국내외 스케줄을 오가는 바쁜 일정에서도 시간이 날 때마다 녹음실을 찾아 솔로곡 작업에 열중했다"며 "보컬이 가미된 힙합 곡으로서 작사, 작곡을 모두 용준형이 도맡아 했다. 이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임했다. 거의 모든 시간을 녹음실에서 보냈을 정도다"라고 전했다.
용준형의 곡 '너 없이 사는 것도'는 배신 당한 남자의 진솔한 고백을 담은 힙합 곡으로 용준형이 보컬에도 참여해 팬들의 높은 기대를 사고 있는 노래다.
곡 메이킹 영상은 오는 2월 4일, 5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시작되는 비스트의 월드투어 '뷰티풀쇼’ 공연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며 용준형의 무대도 함께 볼 수 있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