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그룹 EXO-K, EXO-M가 티저 영상만으로 유튜브 영상 총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EXO-K, EXO-M은 지난 2일, 지금까지 공개한 12편의 티저 영상과 프롤로그 싱글 ‘What Is Love’ 한국어,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를 모두 합산한 수치로 총 1,000만 건을 기록했다.
EXO-K, EXO-M은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네이버와 중국의 웨이보, 시나, 소후, 요쿠 등을 통해 멤버들의 소개를 비롯해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한편, EXO-K와 EXO-M은 현재까지 카이, 루한, 타오, 첸, 세훈, 레이, 시우민, 백현, D.O. 등 9명의 멤버를 공개했으며, 가요계는 물론 방송계,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쇄도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rinn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