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쌍둥이 출산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연기자 박은혜가 약 2년만에 복귀, 뷰티아이콘으로 돌아온다.
KBSN의 드라마 전문채널인 KBS Drama에서 첫 방송되는 '뷰티 칼럼쇼 – 뷰티의 여왕' 메인 MC로 낙점 된 것.
'뷰티 칼럼쇼 – 뷰티의 여왕'은 ‘식상해져 버린 메이크 오버 프로그램을 탈피한 진짜 뷰티쇼’라는 기획의도 아래 기존 뷰티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전개방식으로 대한민국 여성들이 원하는 알짜배기 뷰티 정보를 선보인다.

한류와 함께 뷰티 강국으로 떠오른 대한민국답게 한류 열풍의 주인공이자 많은 여성들의 롤모델로 손꼽히는 여배우 박은혜가 메인MC로 나서며, 개그우먼 정주리와 연기자 박광현이 함께 호흡을 맞춰 진행할 예정이다.
박은혜 소속사 온에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출산으로 인해 긴 공백이 있었던 터라 많이 긴장하고 있지만 뷰티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부하는 등 MC 준비에 여념이 없다.”고 전한데 이어 “오랜 연기자 생활을 통해 쌓아온 뷰티 노하우를 직접 전수해 시청자들과 직접적인 교감을 통해 보다 차별화 된 진행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뷰티 칼럼쇼 – 뷰티의 여왕'은 오는 2월 21일 10시40분에 KBS Drama채널을 통해 첫 방송 되며, 각종 뷰티에 대한 정보와 속설들에 대한 진실을 날카롭게 파헤칠 예정이다.
대한민국 여성들의 뷰티 아이콘으로 나선 박은혜. 다년간 쌓아온 그녀의 노하우를 통해 여성들의 눈과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bonbon@osen.co.kr
온에어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