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데뷔 22년 만에 공식사이트 오픈..'해외팬 반색'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2.02.03 16: 28

배우 이범수가 공식 사이트(www.leebumsoo.co.kr)를 오픈했다.
이범수의 공식 사이트는 20년이 넘는 스펙트럼 넓은 그의 연기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영상과 함께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친근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홈페이지 첫 화면은 이범수의 필모그래피로 만든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다. ‘외과의사 봉달희’,’온에어’. ‘자이언트’,’샐러리맨 초한지’ 등의 드라마 와 ‘짝패’,’음란서생’,’슈퍼스타 감사용’ 등의 영화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통해 배우 이범수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또 이범수의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지, 유투브채널 등 SNS 채널과 연결되어 있어 팬들이 배우와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친근한 홈페이지를 완성했다.
이범수의 홈페이지 디자인을 총괄한 Maz Design Studio의 홍정석 그래픽 디자이너는“ 이범수씨는 연기의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이기 때문에, 다른 그 어떤 장치보다 20년간의 그의 작품으로 배우 이범수를 표현하고 싶었다. 그의 연기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홈페이지를 접속할 때마다 작품속 이범수의 다양한 모습을 접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을 만드려 노력했다’ 라며 며 홈페이지 디자인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올 초부터 일본 후지 TV에 지난해 최고의 인기 드라마 ‘자이언트’가 방송됨에 따라, 일본,중국,동남아 등 이범수 팬들의 지지가 더욱더 두터워지고 있다. 이에 해외팬들도 쉽게 이범수의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이범수의 팬클럽 ‘Little Tiger’의 국내 해외 팬클럽 연결해 이번 공식 사이트 오픈과 더불어 한류배우로서의 이범수의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