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가 2월 6일부터 19일까지 전국 대리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무상 수선 서비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리바이스 공식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시기와 상관없이 수선이 필요한 제품을 가지고 리바이스 매장을 방문할 경우 특별한 비용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 가죽 제품의 판교체, 재염색, 시계, 신발, 가방 및 벨트를 제외한 액세서리 무상수선은 서비스 항목에 포함되지 않는다.

리바이스 코리아 CS팀 정인향 실장은 "이번 행사는 리바이스 CCM(소비자 중심 경영) 재인증을 기념해 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를 이어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 중심 경영)은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 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평가 및 인증하는 제도로 리바이스는 지난 2009년 패션업계 최초로 CCM을 획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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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이스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