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호건, 스크린 골프장에서 71타면 '골프용품'이 공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2.07 12: 12

골프웨어 브랜드 벤호건에서는 미국의 전설적인 골퍼 벤호건의 71승을 기념해 매월 17일을 정기적인 벤호건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벤호건데이 2월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2월 17일 사이에 전국 스크린 골프장에서 18홀 기준 71타를 기록한 후 이 기록이 담긴 스코어카드를 출력하여 가까운 벤호건 매장으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단, 벤호건데이 당일인 17일 까지 매장에 접수된 카드에 한하여 사은품이 제공된다.

사은품으로는 5만원 상당의 골프용품 '방풍우산'이 증정되며, 스코어 카드 기준 17H 버디고객에게는 '골프 양말'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벤호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철 따뜻한 실내에서 골프를 즐기는 3040 직장인들과 주말 친목모임으로 골프를 즐기는 모든 고객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다가오는 주말 지인들과 함께 71타에 도전하여 성취감과 선물까지 받는 행운을 누려보자"고 전했다.
한편, 벤호건 방풍우산은 넉넉한 사이즈는 물론 통풍이 잘되어 봄 철 필드에서 유용한 골프용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게다가 2중으로 구성되어있어 휴대가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insun@osen.co.kr
벤호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