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가 태국관광청과 공동 프로모션으로, 태국 배낭여행을 후원하는 '태국관광청 어플로 도전하는 미션타일랜드' 이벤트를 펼친다.
태국관광청 어플리케이션은 방콕, 푸켓 등 태국의 주요 여행지를 소개하는 어플 5종과 허니문, 골프, 72시간 여행하기 테마어플 3종 등 총 8종의 어플이 출시 돼 있다. 모든 어플은 아이튠즈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 중 방콕 어플은 탐앤탐스 매장에서 배포 중인 트레이매트와 홍보 POP의 QR코드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번 공동프로모션은 태국 추천여행지 4곳과 탐앤탐스 태국 매장에 대한 소개를 탐스놀이터에 작성하고, 같은 글을 개인블로그와 2곳 이상의 주요 태국여행 커뮤니티에 홍보한 URL을 탐스놀이터 응모글 하단에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포스팅 시에는 반드시 태국관광청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여행지 및 탐앤탐스 태국 매장 정보를 캡처하여 함께 소개해야 한다. 응모는 최대 3명까지 팀을 이뤄 할 수 있으며, 탐앤탐스 한국 매장에서 팀 회의를 진행한 인증 사진을 포스팅에 함께 첨부해야 한다.
태국 여행지와 탐앤탐스 방콕 매장을 잘 소개하고 탐스놀이터에서 추천을 얻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최고도전자 3팀에게는 팀 별로 방콕왕복항공권과 숙박 예약이 가능한 300만원 상당의 방콕여행상품권이 부여된다. 우수도전자 100팀에게는 각각 영화예매권 3매와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이 3매 씩 제공 된다.
3월 4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12일 탐앤탐스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 팀장은 “여행 명소로 각광받는 태국 여행지와 현지 탐앤탐스 매장에 대한 정보를 널리 공유하고 고객들에게 태국 매장 방문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태국에서 운영 중인 탐앤탐스 매장은 2010년 첫 오픈한 이후로 태국 현지인과 여행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해는 팟퐁, 에까마이 등 방콕의 주요 상권에 추가로 매장을 입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00c@osen.co.kr